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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2022년 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 식자재 및 식료품 납품업체 수의계약 공고
  이름 : 관리자      등록일 : 2022-08-12 10:54:02    file1660269973.hwp

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 제2022-012

 

 

2022년 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

식자재 및 식료품 납품업체 수의계약 공고

 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5조 및 제30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22년 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 식자재 및 식료품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계약 공고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.

 

공고에 부치는 사항

. 납품기간: 2022. 9. 1. ~ 2023. 8. 31. (12개월)

. 납품품목: 식자재 및 식료품 (곡류, 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공산품 등)

. 납품장소: 납품장소도 (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 식당)

. 예 산 액: 30,000,000(금삼천만원)/(부가가치세 포함)

* 시설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

. 입찰방법: 직찰/우편

. 계약방법: 수의계약

 

2. 추진일정

. 공고기간: 2022. 8. 12.() ~ 2022. 8. 21.() 18:00까지

. 제출기간: 2022. 8. 12.() ~ 2022. 8. 22.() 11:00까지

. 제출방법: 방문 및 우편 또는 이메일 제출

* 우 편: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82번길 117 / 계약 담당자

* 이메일: anycall1000@nate.com

. 심사평가: 2022. 8. 24.()

. 선정발표: 2022. 8. 25.() (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)

. 계약체결: 2022. 8. 26.() ~ 2022. 8. 30.()

. 문의: 031-499-7060 / 사무국장 장기태

 

3.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

. 참가자격

1)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

2)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

3)사회적기업 육성법2조제1호에 따른 사회적기업

4)협동조합 기본법2조제3호에 따른 사회적협동조합

5)국민기초생활 보장법18조에 따른 자활기업

6)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2조제1항제9호에 따른

마을기업으로서 행정안전부장관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한 기업

7)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내에 위치한 사업자이며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

8) 위생교육 및 영양관리,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/영양지원서비스가 가능한 업체

9) 대금 결제 시 카드결제가 가능하고 납품 후 월 1회 대금 결제가 가능한 업체

. 선정기준 및 방법

1) 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 자체 심사평가 진행 후 최종 업체 선정.

2) 최종 선정업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.

3) 최종 선정업체는 낙찰 통보 후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함.

4. 입찰보증금 납무 및 면제

- 본 공고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보험증권( 증서)을 면제하고 지급확약서로 갈음함.

 

4. 제출서류

. 기본자료

1)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허가증 또는 영업신고증

2) 신용평가등급 확인서

3) 보험관련 가입서류 (영업배상 및 생산물배상책임 등)

4) 사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 소독 필증

5) 식품 냉동냉장 차량 관련 서류 (차량등록증 및 보험 등)

* 차량등록증은 대표자(사업장) 명의 이외의 차량은 관련 계약서

6)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

7) HACCP 인증서 (해당업체)

8)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(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불필요)

9) (법인)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증사본 (개인사업자) 1.

10) 납세완납증명서 (국세, 지방세)

11)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(업체소정양식)

. 별지자료

1) 입찰참가신청서

2) 업체기초조사표

3) 사용인감계

4) 납품거래실적 현황

5) 서약서

6) 보증금지급 확약서

7) 청렴계약이행서역서

8) 개인정보동의서

9) 단가표(단가견적서)

*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 인감 날인 제출.

 

5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

- 수의계약 참가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날인 하여 제출해야 합니다.

 

6. 계약의 무효 및 낙찰의 취소

.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해당 무효

. 낙찰 후 관련 자격 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

. 낙찰 수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이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)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
2)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
3)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
4) 납품기사가 기관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때

5)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조사 등 문제가 발생 때

6) 검수서에 온도기록계(타코메타) 기록지 미첨부

7) 일일운송자 정보 미표시(이름, 연락처)

 

*나라장터 공고 참고: 20220813467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 

2022812

 

 

 

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 원장